본문 바로가기
사서써본리뷰

다이소 짱구 신상 다이소 짱구볼펜

by 씀_ 2024. 3. 21.

다이소에 짱구 아이템 신상이 나와서 가져왔어요
짱구..어려서부터 저의 최애 캐릭터인데요 진짜 비디오부터 만화책 다 빌려보고 또 보고 하다가 투니버스에서 해주는 짱구도 보고 이제는 티빙에 올라와있는 짱구 시리즈를 보는 짱구덕후랍니다

짱구가 오래되기도 했고 요즘 어린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는 아니라서 혼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캐릭터가 될 줄 알았는데 신기하게도 짱구는 계속 인기가 있고 편의점에도 소품샵에도 이제는 다이소까지 계속 짱구 아이템들이 나오고 인기가 많은 걸 보며 짱구의 인기는 식지 않았구나 스테디캐릭터구나 싶더라구요
나오는 아이템들을 다 사진 않지만 보는 것만으로도 저는 아주 행복하답니다

그러다가 이번에 선물로 다이소 신상 짱구 아이템들을 받게 됐어요ㅋㅋㅋ
짱구 아이템들 생긴건 다 귀엽긴 한데 실용성이 있는지는 또 별개의 문제잖아요?그래서 제가 써본 결과 어떤지 알려드릴게요

다이소 짱구볼펜이랑 짱구 용돈봉투를 선물로 받았어요ㅋㅋㅋㅋ
보기만 해도 귀엽게 생겼죠

짱구볼펜세트는 여섯명의 캐릭터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짱구 유리 맹구 철수 훈이 수지 이렇게 여섯가지 캐릭터의 볼펜이 들어있어요

캐릭터마다 볼펜 색깔도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죠
저는 처음에 볼펜 껍데기만 색이 다른거 아니야?? 했는데 잉크 색깔도 블랙 핑크 민트 블루 그린 레드로 여섯가지더라구요

다이소 신상 짱구볼펜 세트는 이렇게 볼펜에 이름이 써져있고 실리콘으로 된 말랑말랑한 캐릭터가 클립에 붙어있어요
그냥 캐릭터만 있었으면 좀 아쉬운 느낌이었을거 같은데 볼펜에 짱구꺼 맹구꺼 이렇게 써져있어서 더 귀여운거 같아요ㅋㅋㅋ

옹기종기 모아서 찍어본 모습ㅋㅋㅋ 모아놓으니까 더 귀엽지 않나요??
짱구볼펜을 들고 있으니까 다들 탐내서 동료분들이랑 하나씩 나눠가졌는데요 포장지를 까자마자 짱구는 팔렸어요ㅋㅋㅋㅋ
빠르게 품절.. 그래서 짱구만 없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요즘 맹구에 빠져있어서 제껀 맹구입니다
원래는 별 생각이 없었는데 요즘 저 코흘리는 맹한 모습이 참 묘하게 귀엽고 매력있더라구요ㅋㅋㅋ 노란티셔츠에 초록바지 조합도 넘 맘에들어요

볼펜은 똑딱볼펜이고 똑딱 누르면 저렇게 빨간 볼펜마개가 붙어있어요 볼펜 잘못사면 사자마자 안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센스 굿굿~

글씨를 써봤는데요.
다이소 신상 짱구볼펜 굵기는 0.38mm로 편하게 여기저기 쓰기 제일 좋은 굵기인거 같아요
펜은 중성펜으로 잉크펜이더라구요 잉크펜이 떡지지 않아서 좋은거같아요

필기감은 사각사각한 느낌이 나는 펜이에요 필기감도 꽤 좋은편이더라구요
귀여움만 잡았을 줄 알았는데 오 상품성도 나쁘지 않은데??싶었어요
다만 볼펜마다 랜덤인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써본 건 핑크랑 민트가 특히나 적당한 잉크에 사각사각한 느낌이었고
블루 그린 레드 컬러는 잉크가 좀 많이 나오는 느낌이었어요 특히 그린이 번지기 쉽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훈아..

사람들이 다 집어가고 홀로 남은 훈발ㄹㅗㅁ..아니 훈이..
역시는 역시인가…?ㅋㅋㅋㅋㅋ
아무의 픽도 받지 못한 불쌍한 훈이는 제가 데려갑니다.. 귀여운 주먹밥 머리 ..

다이소가 짱구에 진심이라고 느낀 점이 있는데요
바로 상품케이스도 대충 만들지 않았더라구요 완전ㅠㅠ 다이소 짱구볼펜 짱짱
어쩜 포장지까지 이렇게 귀여울까요?ㅠㅠ 뒷배경도 완전 고퀄이라 버리기 아깝게 생겼어요
잘라서 엽서처럼 벽에 붙여놔도 좋을거같아요

캐릭터도 잘라서 어딘가 활용해야지.. 버릴게 없는 짱구아이템

다이소 짱구볼펜 품번은 1047018이고
품명은 짱구_노크식컬러젤펜세트(0.38mm/6P)입니다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와중에 볼펜이 여섯개가 들어있는데 가격이 오천원이라니 대단하지 않나요
다이소.. 안 좋아할 수가 없다 증말

짱구볼펜은 연필꽂이에 꽂아만 놔도 볼 때마다 기분이 좋을거 같아요ㅋㅋㅋ

그리고 같이 받은 짱구 용돈봉투!
초코비라고 씌여진 봉투에 이름 모를 캐릭터 옷을 입고있는 짱구가 그려진 종이봉투에요
짱아와 흰둥이가 그려진 봉투랑 짱구 짱아 스티커도 들어있어요
사이즈가 용돈 봉투로 쓰기에도 좋고 편지봉투로 써도 좋을거같아요
아래에 박스로 메모를 남길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활용하기 좋을 듯해용

다이소 짱구 용돈봉투 품번은 1047471이구요
품명은 짱구_디자인용돈봉투(8매입)이에요
짱구 봉투 4장 짱아봉투 4장이 들어있어요

짱구 덕후분들 다이소 짱구볼펜 아쥬 추천하니 가서 구경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