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서써본리뷰

히노키 스프레이 순백수 사용해봤어요. 내돈내산 리뷰

by 씀_ 2020. 2. 4.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페브리즈 향이 별로 안맞는 거 같아서 대신 사용할 탈취제를 계속 찾고 있었는데요.
히노키 스프레이가 많이 보여서 실사용 후기가 궁금한데 제대로 된 리뷰는 찾을 수가 없더라구요ㅠㅠ

그래서 페브리즈도 다 썼겠다..
결국 제가 직접 사봤습니다.

인스타에서 엄청 유명한 히노키스프레이 순백수
뷰해볼게요!

(사실 저도 별거 없습니다..)

인스타에서 본 것처럼 종이로 싸서 오더라구요.
이건 참 좋은 거 같아요.
비닐 안쓰고 종이로!

 

히노키=편백=나무에 어울리기도 하구요.

 

순백수.

 

본품 모습입니당.
500ml라 꽤 커서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탈취 기능과 더불어 살균 기능도 있다고 하네요.
오호라

 

느낌있게 찍어본 히노키스프레이입니다..하하

그래서 사용해보니 어땠냐구요??
기대를 가득 안고 제일 먼저 패딩에 칙칙 뿌려봤는데요!
... 풀향..
풀냄새..
풀냄시...
이름 그대로 풀냄새더라구요.

뭔지 아시죠 풀냄새
그 냄새 그대롭니다.

근데 향수 대신 뿌리려고 산게 아니기 때문에
괜찮았어요!
향이 오래 가는 게 아니고 날아가서 없어지고
탈취! 저는 탈취효과가 중요했는데요.

탈취는 잘 되더라구요!
일 끝나고 오면 옷에 냄새가 잘 배는데
냄새가 다 없어졌어요!

근데 인스타리뷰처럼
침대에 칙칙 뿌리고
뿌리자마자 음~ 풀향기
하면서 잘 정도는 아닌거 같아요.

뿌려놓고 어느정도 있다가 잘 정도?
탈취+살균 효과가 있다고하니
상쾌하게 잘 수 있을거 같아요.

*선호하는 향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저는 페브리즈(핑크)의 인위적인 향기 아닌 향기가
싫었는데 그거보다 나은거 같아요!

리뷰 끝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