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전주 화산체육관 탁구장/ 탁구채 대여

by 씀_ 2024. 3. 4.

오늘은 전주화산체육관에 탁구를 치러 다녀왔어요!!
화산체육관 운영시간, 주차꿀팁, 탁구채 대여, 화산체육관 탁구장은 어땠는지 알려드릴게요!!

탁구치고 나오는 길에 찍어서 어둑한 화산체육관 모습~
으쓱이

오늘은 탁구를 치러 화산체육관에 다녀왔어요
전에는 아중리에 있는 사격장 2층에 있는 탁구장에서 가끔 탁구를 쳤었는데 이번에는 거기 말고 다른데는 또 없을까~ 해서 찾아보니 화산체육관에도 탁구장이 있다는거 아니겠어요?? 배드민턴을 치러는 몇번 갔었는데 탁구장은 본 적이 없는 거 같아서 전화해서 한 번 더 확인하고 갔답니다ㅋㅋㅋ 저만 몰랐나요..??

화산체육관에 들어가면 왼쪽에 이용권 구매기계가 있어요
일일 이용권을 누르면 배드민턴, 탁구, 골프, 농구 중에 선택할 수 있고 탁구를 선택하면 인원 선택창이 나와요

각자 맞는 옵션을 고르시고 저희는 성인 2명!을 선택했어요 그리고 오른쪽 구석에 보면 라켓대여를 선택할 수 있어요 선택하고 2명이니까 수량 두개 선택! 하고 결제를 하면 영수증, 입장권 두 장, 대여권 두 장이 나와요
가격은 총 5천원! 저렴하죠??

그 중에 입장권은 꼭 가지고 계시고 대여권은 바로 뒤에 있는 인포메이션 창구에 갖다주면 라켓 두개랑 공 두개를 주신답니다!

아! 잊지말아야할 것은 신분증 하나를 맡겨야 대여를 할 수 있어요! 그러니 신분증을 꼭 챙겨가세요!


라켓 대여까지 하셨으면 이제 지하 1층으로 내려가야해요
저는 입장권 판매기에 3F 탁구장이라고 적혀있어서 3층에 있나 했는데 지하 1층에 있더라구요?? 모지?? ㅋㅋㅋ


들어가서 배드민턴장을 바라본 방면에서 오른쪽 계단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모르고 왼쪽으로 갔는데 왼쪽 계단은 굉장이 어둡더라구요..? 물론 들어가면 센서등이 켜지긴 하는데 둘이 갔는데도 저녁에 가니 무서웠어요..ㅋㅋㅋㅋ그리고 탁구장이 오른쪽 끝에 있더라구용

사진은 왼쪽 계단 사진이에요.. 많이 어둡죠?? ㅋㅋㅋㅋ

지하로 내려가면 가운데 쪽에 배드민턴장이 하나 더 있고 오른쪽 끝으로 가면 탁구장 입구가 있어요


구매한 입장권 바코드를 찍어야 들어갈 수 있어서 입장권은 꼭 챙기고 다니셔야해요! 화장실갈때도~
물론 안에서 사람이 열어줄 수는 있지만요


탁구장 이용 안내사항이에요~
운영시간은 아침 여섯시부터 저녁 아홉시 반까지~
1회 이용에 2시간 제한인데 이게 아마 이용권 하나에 두시간 제한이라는 거겠죠?? 두 시간 후에는 입장이 불가한지는 잘 모르겠어요.. 사실 이것도 따로 안내해주시는 건 아니라서 탁구 다 치고 나가면서 알았어요ㅋㅋㅋ
저희는 한시간 조금 넘게 치고 나왔는데 두 시간 이상 치기도 힘들거같아요 신나서 치긴 했는데 체력이 꽤나 필요하더라구요ㅋㅋㅋ


화산체육관 탁구장에 탁구대는 네 개! 공간이 꽤 넓고 쾌적했어요 이용시간 꿀팁은 좀 애매하긴 한데 저희는 즉흥적으로 간거라 저녁시간 즈음갔더니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저희까지 세팀 있다가 한 20분 치다보니 다들 저녁먹으러 가고 저희만 남았어요ㅋㅋㅋ그래서 더 편하게 칠 수 있었어용


대여한 탁구채랑 공 탁구대 모습이에요ㅋㅋㅋ 탁구채 두개 공 두개 빌려주는데 공 하나는 저 멀리 날려먹어서 하나만 두고 찍었어요ㅋㅋㅋ물론 다시 주워왔답니다ㅋㅋㅋ

탁구는 치는거보다 공주으러 다니는데 체력을 많이 빼앗기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하지만 넘나 재밌다는거!!


입장료 성인 두 명에 4,000원 대여료 총 1,000원 해서 5,000원으로 두 시간 동안 신나게 탁구를 칠 수 있다니 좋은거같아요ㅋㅋㅋㅋ 탁구치고 싶은데 어딜가야하나 싶은 분들 꼭 가보세요!! 꿀잼이에용

화산체육관 주소와 운영시간이에요~ 운영시간은 매일 여섯시부터 밤 열시까지! 탁구장은 아홉시 반 까지니 참고하세요!

주차꿀팁은 주차장 입구 차단기 지나서 왼쪽 오르막길로 올라가면 주차장이 또 있으니 최대한 가까운 곳에 주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당~

 

'취미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팟 키링/ 에어팟 키링만들기  (0) 2019.10.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