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에어팟 키링/ 에어팟 키링만들기

by 씀_ 2019. 10. 29.

요즘 많은 분들이 에어팟을 사용하면서

에어팟 케이스랑 에어팟 키링도 종류가 다양해지고 그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는 것 같아요.

 

저도 에어팟 케이스가 예뻐서 에어팟을 가지고 싶었던 사람 중 하나랍니다.

지금은 잘 사용하고 있구요ㅎㅎ

 

본론으로 들어가서 에어팟 케이스랑 에어팟 키링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많이 찾아보다가 직접 만드는 것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어 만들어보게 되었어요.

 

재료는 동대문 부자재 시장에서 직접 구매했습니다.

동대문 시장가는 방법이나 재료 구매에 대한 것은 다음 포스팅에서 따로 알려드릴게요!

 

 

 

에어팟 키링 만들기를 위한 가장 기본적인 재료입니다!

니퍼, 오링, 오링반지 세 가지가 꼭 필요해요!

이건 부자재 시장에 가면 모든 가게에 팔고있으니 찾기 쉬울거에요.

 

 

그 다음에 필요한 건 에어팟 키링을 만들기 위한 주재료겠죠!

에어팟에 연결 할 고리와 기타 마음에 드는 재료들을 조합하면 돼요.

저는 친구 선물을 줄 거라서 친구 이니셜이랑, 홀로그램손잡이, 노란색 마카롱과 하트, 노란색 이름 모를 캐릭터 파츠를 준비했어요.

 

 

본격적으로 에어팟 키링 만들기 방법!

1. 오링 반지를 손가락에 낀다.
2. 니퍼로 오링을 잡아서 반지 틈에 끼고 밀어서 벌린다.
3. 다른 오링이나 파츠에 연결하고 다시 니퍼로 밀어서 닫는다.

이 과정만 반복하면 키링이 완성됩니다!
에어팟 키링 만들기 굉장히 쉽죠!

만들어보니 처음 디자인 구상만 하면 그 다음부터는 반복노동이에요.

 

 

 

이렇게 파츠들을 연결하고 다시 니퍼와 오링반지를 이용해 벌어진 부분을 닫아줍니다.

이 때, 잘 닫아야해요! 되게 좁아보이는 틈으로도 파츠가 빠질 수 있더라구요.

 

 

오링을 벌려서 연결하고 닫고 연결하고 닫고를 반복해서 파츠들을 이어준 모습이에요!

에어팟 키링을 만들 때 작은 파츠들을 연결 할 때는 0.3~0.4 정도 크기의 작은 오링을 사용하는 게 좋고

마지막에 고리에 열결할 때는 조금 더 큰 사이즈 오링을 사용하는게 좋더라구요.

 

 

제가 바보같이 친구에게 급히 선물하는 바람에 완성품 사진을 못 찍어서..

이건 똑같은 방법으로 완성한 다른 에어팟 키링이에요!

남자친구 주려고 만든 것!

남자친구 꺼는 고리와 오링을 검은색으로 했어요.

 

 

저는 만드는 김에 여러 친구들에게 주려고 많이 만들었어요.

친구들 취향에 따라 다르게ㅎㅎ

 

에어팟 키링 완성품 사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한번 쯤은 만들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만드는 것의 장점은 자기 취향대로 원하는 파츠를 골라서 만들 수 있다는 거ㅎㅎ

그리고 하나밖에 없다는 거?

 

 

이건 제 에어팟이랑 제가 에어팟 키링 선물 준 친구 에어팟이에요.

여러분도 에어팟 키링 만들기 한 번 도전해 보세요!

 

'취미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주 화산체육관 탁구장/ 탁구채 대여  (0) 2024.03.04

댓글